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 새해목표. 2월 영어공부/ 왕초보영어회화 파닉스 후, 기초영어 시작!! [생각영어 무료 수강권]

2019 새해목표. 2월 영어공부/ 왕초보영어회화 파닉스 후, 기초영어 시작!! [생각영어 무료 수강권]





생각영어 왕초보회화 파닉스 공부 일기를 적은 지 약 한 달이 지났다. 

2019년 1월 새해 다짐으로 시작한 파닉스 떼기는 성공했다. !!!! 

생각영어를 찾아서 무료 수강권 (30일)을  받은 후 한 달만에 

파닉스 수업 모두 수강 완료했고 현재는 연장 해서 파닉스 후 단계인

기초 회화 단계로 넘어갔다. 






생각영어 파닉스 후 내가 듣고 있는 [생각 5459] 시리즈. 


초급 회화, 생활 회화 그리고 발음 클리닉까지 있다.


각각 3주에서 4주 분량으로 강의가 짜여져 있어서 

내가 굳이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하나 계획할 필요가 없는점이 편했다. 


시간이 좀 남을 때는 

좀 더 듣기도 했고, 

시간이 없을 땐 못 듣기도 했지만

커리큘럼이 잘 짜여 있어서 

초보인 나에게 많이 도움이 된 것 같다. ^^






생각영어 초보회화 과정 [완전초급회화1탄] 에서 1,2주 수강했던 내용이다. 


모두 10분이 넘지않는 강의라서 정~~말 부담없다는 점.... 강점이다. ㅎㅎ


나같은 초보는 강의가 길어지면 넘나 피곤 ㅜㅜ


그리고 제이슨쌤이 목소리가 너무 쩌렁쩌렁하기 때문에

집중이 잘되는 또 하나의 장점이 있다. ㅎㅎㅎㅎ

일단, 나는 생각영어로 영어공부를 나름 열심히 하고 있어서

만족하는 중!!







*아래 생각영어 30일 무료 수강권 링크 공유 할게용~

회원 가입 후에 수강 가능 하다고 해요.↓↓↓



http://www.thinkenglish.co.kr/?gpid=P1000000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