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y 3_2019 새해목표. 왕초보영어회화 파닉스 부터 시작! [생각영어 무료 수강권]

day 3_2019 새해목표. 왕초보영어회화 파닉스 부터 시작! [생각영어 무료 수강권]



작심 3일 되지 않기로 다짐하고 


3일차에 블로그 썼어야 했는데 못썼다. 아..작심3일이 이렇게도 힘든 것인가 !!!! ㅠㅠㅠㅠ 


그래도 수업은 들었으니 괜찮다고 자기합리화 해본다. 



기존에 블로그에 썼던 것 처럼 

우연히 발견한 !!기초영어회화, 왕초보영어, 파닉스 전문 [ 생각영어 ]에서 무료 30일 수강권을 받아 

현재 무료 수강권으로 강의를 듣고 있는 중이다. 



무료 수강권은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가입하고 수강 중이다. 


강의 수가 아주 많고 또 세분화 되어 있다는 점이 

초보자인 나에게 좋았다. 


제이슨 쌤 발음이 워낙에 크고 또렷또렷해서 귀에 착 감기는 게 정말 좋다. 아나운서 같기도 하다..


3일차 파닉스 수업은 



알파벳 E, F, G 였다. 


역시나 쉽고, 간단하게 강의가 진행되어서 부담없는 점이 좋았다. ㅎㅎㅎ


파닉스 발음을 하고나서 또 '단어읽기'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서 배운 파닉스를 복습하기 좋은 것 같다. 



단어읽기 1주차 내용인데, 일단 1강 부터 들어보았다. 


단어읽기 강의는 또 이어서 블로그에 포스팅 할 예정! 



왕초보영어회화 전문 파닉스 전문 [생각영어] 무료 30일 수강권 링크 아래 공유합니다. 

링크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무료 수강권을 준다고 하네요.


http://www.thinkenglish.co.kr/?gpid=P1000000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