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y 2_2019 새해목표. 왕초보영어회화 파닉스 부터 시작! [생각영어 무료 수강권]

2019 새해목표. 왕초보영어회화 파닉스 부터 시작! day2 [생각영어 무료 수강권]



작심3일이 되지 않기를 바라며 스스로 다짐하며 적는 글.

왕초보영어 회화 파닉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수강하게 되었다. (생각영어)

링크를 타고 가입해야 수강권을 준다고 해서 가입 후 무료 30일 수강권을 받았다. 


요즘 같이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의외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곳이 많은 것 같으면서도 없다. 

유튜브 같은 경우 무료로 강의를 찍어 보여준다지만 어느정도 듣다보면 진도가 끊기는 느낌이고 

바로 자기들 홈페이지로 들어가게끔 유도한다.

또한 영상이 많다보니 이거 들었다, 저거 들었다가 왔다갔다 정신이 없는 느낌..?


생각영어 강의를 2일째 듣고 있고. 파닉스지만 양질의 컨텐츠를 집중해서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나에겐 땡큐베리마치였다. 

그것도 무료니 마다할 이유가 없고, 손해 볼 것이 없었다. 








오늘 수강한 2일차 내용. 

B,C,D 위주로 발음 연습.


일단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고 강의도 아주 짧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생각영어 측에서 초보자를 위해 일자별로 커리큘럼을 잘 정리해두어서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었다. 


강의가 의외로 상당히 많은편인데.. 강의 러닝타임이 짧아서 부담이 없어 좋았다.

무료 수강기간 30일 들어보고, 이어서 들어볼 지 결정해도 좋을 것 같다. 



일단 오늘 까지 2일차 파닉스 수강 완료.


내일도 3일차 왕초보영어 공부 일기를 쓸 수 있도록 하자. - !




*생각영어 무료 30일 수강권  링크는 아래 첨부해두겠습니다.


http://www.thinkenglish.co.kr/?gpid=P10000000018